close
<Perfect Man>應援方法
 
Yeah- Uh-
('Yeah'同時開始:Mun JungHyuk! Yee Minnu! Kim Dongwan! Shin NaeSung! Jun Jin! Yee Sunno!)
 
그대만을알겠어숨이한대도 Cause you are the one (配合伴奏"當當當當", : Shin hwa Chang jo!)
 
모두변한다해도변하지않겠어 (一起大聲跟唱這半句)
그냥내버려나의그녀에겐시간이필요할테니까(Shinhwa San!)
기다려야만
 
때론힘들겠지항상곁엔(Kim DongWan!)
완벽한사랑이있어(Shinhwa San!)
내가없던많은세상을가진너일테니까
 
그대만을알겠어숨이대도 Cause you are the one
다신내게니가없던시련없을거야 (Shinhwa San!)
품에네가이젠있도록 (配着這半句同時開始:Shin hwa Chang jo!)
 
/ (Resque me..yeah..woo..) / (配著這句同時喊: Perfect Man Shinhwa! Shin hwa Chang jo!)
 
네가떠나버리기전엔아무것도몰랐어 (一起大唱歌著唱這半句)
내게중요했던 oh 나일뿐이젠깨달았어
너무늦었지만너를알아거야하나의사랑인걸(Shinhwa San!)
 
제발내게닥친고통속에서(Shin NaeSung!)
나를구해내주겠니(Shinhwa San!)
같은하루를사는너무힘에겨워견딜없어(配着这半句同时开始:Shin hwa Chang jo!)
 
그대만을알겠어숨이대도 Cause you are the one
다신내게니가없던시련없을거야 (Shinhwa San!)
품에네가이젠있도록(配着這半句同時開始:Shin hwa Chang jo!)
 
(rap) Ya, the perfect man is who I be, sittin'' on top with ya, but more swifter, strongerthan your nob liquor, money hoes and clothes don''t let the clues get ya, they not fear.
(RAP同時 YeoSeotMeongnae ShinhwaWa Ju Hwang Gong Ju ? ? ? ? Shin hwa Chang jo!)
 
혹시기억속에내가아주덤덤하게느껴질
모닝커피향기처럼사라질마지막기회를내게없나(Yee Minnu!)
다시시작해
 
내가얼마나힘들었는지알거야너의곁을떠난없어 Call me (Shinhwa San!)
받아준다면모든게변할거야너이기를간절히원해원해
 
그대만을알겠어숨이대도 Cause you are the one
다신내게니가없던시련없을거야 (Shinhwa San!)
품에네가이젠있도록 (配著這半句同時開始:Woo Li Nen Yeong Won nan Shin Hwa Chang Jo!)
 
1: 配合RAP那裏的口號部分對不會韓語的大家來說太難了, 大家盡力吧, 實在不行只得放棄這部分. 這部分的大意是"六個人的神話和橙色公主 5輯大賣神話創造". (5輯活動時是5輯大賣, 後來改成什麼暫時不知.)
2: 最後一句的大意是"我們是永遠的神話創造".

 -------------------以上內容轉自/ 韓小國@BEST SHINHWA--------------

  

    

        PS.點play 可搭配歌曲練習應援 ,因為是外連的有點慢 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如果有現場的影音會再補上喔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yourme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